대리모

대리모는 친척, 친구 또는 이전에 낯선 사람 일 수 있습니다. 많은 대리모 준비는 예비부모와 유료 대리모를 원하는 여성을 연결해주는 기관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기관은 종종 관련된 복잡한 의료 및 법적 측면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대리모 마련도 독립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대리모가 보균자이면 잠재적인 어려움과 위험을 초래하므로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신중한 검사가 필요합니다. 또한 예비부모와 대리모는 대리모의 법적 문제에서 그들을 도울 독립적인 지원자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대리모는 전반적으로 건강해야 하며 자신의 건강에 대한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임신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임신 합병증을 유발하거나 여성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알려진 의학적 문제가 있는 경우 대리모가 되는 것을 제한합니다. 또한 상당히 과체중이거나 심한 흡연자, 음주자 또는 약물 남용자는 여성과 아기 모두에게 위험하기 때문에 대리모로 적합하지 않습니다.

첫 임신에서 질병과 문제의 위험이 훨씬 높기 때문에 대리모는 이전에 적어도 한 명의 아이를 낳았어야 하며 가급적이면 자신의 가족을 마쳤어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대리모 마련 이전에 임신을 경험 한 여성이 자신의 결정의 근거가 되는 지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성이 “정보에 입각 한” 합의에 동의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아주 예외적 인 경우에만 아이를 갖지 않은 여성이 대리모가 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나이든 여성의 난자로 인한 염색체 이상 (예 : 다운 증후군)의 위험이 증가하기 때문에 다른 여성에게 난자를 기증하는 사람들의 연령 상한선이 35세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난자를 사용하는 대리모에게는 같은 나이를 적용해야 하며, 나이가 들면서 임신 위험이 증가하기 때문에 35세 이상의 여성은 대리모가 되기 전에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대리모가 되는 것은 정서적으로 육체적으로 힘든 일입니다. 이 옵션을 고려하는 여성은 파트너, 가족 또는 친구의 지원을 받아 임신 중 및 임신 후 정서적 지원과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리모는 가볍게 들어가는 것이 아닙니다. 의학적, 정서적, 법적, 실제적 문제와 출산 시 출산의 의미를 주의 깊게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기존 자녀, 잠재적 대리모의 파트너, 가족 및 친구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