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궁 이식 : 영국 여성 선착순 10 명

영국 최초의 자궁 이식은 10 명의 여성이 자신의 아기를 낳을 기회를 갖게 되는 임상 시험의 일환으로 내년에 실시 될 예정입니다.

스웨덴에서 성공적인 시술 후 작년에 아기가 태어나 자 보건 연구소는 10 건의 이식에 대한 윤리적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식 된 자궁에서 태어난 최초의 영국 아기는 2017 년 말이나 2018 년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리처드 스미스 박사가 이끄는 외과 의사 팀을 위해 100 명 이상의 여성이 잠재적인 이식 수혜자로 확인되었습니다.

여성 5,000 명 중 1 명 (영국의 가임 연령 50,000 명)은 자궁 없이 태어났으며 일부 암 환자는 자궁을 제거했습니다.

스미스는 이 기술이 입양이나 대리모를 통해서만 아이를 가질 수 있는 여성들에게 희망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거의 20 년 동안이 프로젝트를 진행해온 Queen Charlotte ’s and Chelsea 병원의 부인과 전문의는 이식에 대한 윤리적 승인을 얻은 것이“정말, 정말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부부에게 자녀가 없는 것은 재앙입니다. 불임은 이 여성들에게 치료하기 어려운 일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대리모는 선택 사항이지만 여성이 자신의 아기를 안고 있어야 한다는 깊은 욕망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여성이 자신의 아기를 낳으려면 정말 멋진 일이 되어야 합니다.”

임상 시험에 참여하려면 여성은 25 세에서 38 세 사이 여야하고, 기능하는 난소와 자신의 난자, 장기 파트너, 건강한 체중이어야 합니다. 자궁 이식 UK 팀에 접근 한 300 명의 여성 중 1/3만이 기준을 충족했습니다.

실험이 시작되기 전에 각 여성의 난자와 파트너의 정자를 사용하여 배아를 만들고 냉동합니다. 그런 다음 6 시간 동안 수술을 거쳐 뇌사자로 분류되지만 살아있는 기증자로부터 자궁을 받습니다.

Smith는 사망 한 기증자를 사용하는 것이 수술의 복잡성을 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기증자 회수는 수혜자에게 자궁을 이식하는 것보다 더 큰 수술입니다.”라고 외과의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 수술에 살아있는 기증자를 적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장기 기증자 코디네이터는 매년 약 5 개의 자궁을 사용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12 개월 동안 면역 억제제를 복용하고 면밀히 모니터링 한 후 각 여성은 성공적인 임신을 목표로 배아 중 하나를 이식 받게 됩니다.

출산의 외상으로 고통 받는 기증자 자궁을 예방하기 위해 아기를 제왕 절개로 분만합니다.

출산 후 6 개월이 지나면 각 여성은 다른 아이를 낳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자궁이 제거됩니다. 이는 여성이 평생 동안 면역 억제제를 복용하는 위험을 최소화 할 것입니다.

그러나 재판은 어떤 작업이 시작되기 전에 £ 500,000를 인상해야 합니다.

“나는 항상 엄청난 낙관주의 자였습니다.”Smith가 말했습니다. “프로젝트는 처음부터 돈 없이 실행되었습니다. 어떤 식으로든 누군가가 항상 찾아 와서 우리에게 충분한 돈을 주었습니다.”

영국 자궁 이식 프로젝트에 £ 40,000 이상이 기부되었으며 여기에서 기부 할 수 있습니다.

36 세의 스웨덴 여성은 2014 년 9 월에 두 아들을 낳은 61 세의 가족 친구로부터 기증 자궁을 받은 후 아기를 낳았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파트너 인 두 선수는 모두 라틴어로 “승리하다”라는 뜻의 아기 Vincent라고 이름을 지었습니다.

“내 가슴에 이 완벽한 아기를 느끼자마자 나는 행복의 눈물과 엄청난 안도감을 느꼈습니다.”라고 어머니는 말했다. 그녀는 15 세에 자궁이 없다고 들었습니다.